2009. 12. 1. 22:25

2009 캠퍼스 특허전략 유니버시아드 시상식


11월 26일
처음 가본 신라호텔
이부진씨를 생각하며 들어갔다.

신라호텔이 면세점 덕을 봤다는데 좀 둘러볼껄.


공모전 얘기로 돌아가자.

1등 작품을 봤는데
우와- 하는 탄성밖에 안나왔다.
내년에 하면 좀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은 아쉬움이 많이 남지만 이제는 직장인이니까 할 수 없다는 생각에 넘 속상하다. ㅠ
역시 학생이 좋은건가 (아직 학생이지만 ^0^)

성균관대학교에 핸드폰학과가 있는데 이번 년도 공모전 주제에 핸드폰 관련 분야가 많아서인지 성대분들이 많이 상을 타가셨다. 과가 참 괜찮은 것 같다. PPT도 어찌나 잘 만들었던지.
더 많이 배우고, 더 열심히 해야겠다.

역시 눈을 계속 높이고, 더 수련을 쌓아야 하느니



왜이래? 스테이크 처음 먹어보는 사람처럼..
그렇다 ㅋㅋ 우리는 먹을 때마다 사진을 찍었다 ㅋㅋ 아..
뭐 십만원짜리라고 하는데, 밥에 공모전 상금에.. 이번에 보내주는 3박 4일제주도 여행(? 세미나?) 까지 정말 규모가 어마어마 한 것 같다. 앞으로 지식재산이 대세인가.

열심히 파야지


우리학교 총장님께서 한국한림공학원에서 한자리 하시는지 앞에서 연설도 해주셨다.
너무너무 반가운 마음에 우리학교 수상자들이 모여 서문호 총장님과 사진도 찍고, 인사도 나누었다.

고정식 특허청장님과도 한 컷 찍었다.
대단한 분과 같이 있으면 나도 그런것 같은 착각?ㅋㅋ


젊은 창의력이 세상을 바꾼다!!
23살 김예리.
젊다젊어!!

세상을 바꿔보자! 오예

'Lovely Da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Happy New Year  (5) 2008.12.31
SK Telecom 영어캠프  (1) 2008.08.04
ICISTS KAIST  (0) 2008.07.31